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비전트립 여행가의 서재
U
비전트립 여행가의 서재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269
0
0
2
20
1
1년전
0
동네장사 4배 매출성장 비법
PDF
구매시 다운가능
46p
0.7 MB
경영전략
김민기
유페이퍼
모두
이 이야기는 아주 작은 이야기이다. 남부럽게 크게 성공한 소위 상위 1% 사람의 이야기가 아니 다. 짧은 경험 중에 깨달은 이야기이다. 그리고 커피랑 도서관을 창업하시는 신규 점주님을 대상으 로 하는 마케팅 교육이기도 하다. 결국 손님에 대한 애정과 우리가 집중해야 할 대상에 관한 이야기이다. 실제 경험이기도 한 책의 내용은 짧은 시간이지만 본 책의 내용대로 매장을 운영 했을 때 8개월 동안 4배의 매출 증가 를 이루어 낼 수 있었다. 만석의 기쁨도 누릴 수 있었다. 하지만 그 결과에 이르기까 지 쉬운 여정은 아니었다. 책 쓰기의 큰 길잡이가 되어준 ‘나 연구소’ 우경하 대표님의 말에 힘을 얻어 용기를 내어본다. 내가 이 일의 전문가라서 책을 쓰기보단, 여전히 초보 단..
미리보기
5,000
원 구매
목차
8
소개
저자
댓글
1
프롤로그
01 고객 리스트는 오늘의 마케팅 리스트다.
02 마케팅의 함정 : 뭐가 제일 좋지를 생각하기 보단 뭐가 제일 쉽지를 생각하라
03 한꺼번에 하나씩 보단 매일매일 하나씩 하라
04 사회공헌 : 매우 효과적인 홍보 수단, 벌어서 하기 보단 벌면서 하라
05 타깃층을 집중하되 공략 층은 확장 하라
06 결국 사람에 대한 관심, 매출에 집중 하기 보단 사람에 집중하라
에필로그
이 이야기는 아주 작은 이야기이다.
남부럽게 크게 성공한 소위 상위 1% 사람의 이야기가 아니
다. 짧은 경험 중에 깨달은 이야기이다.
그리고 커피랑 도서관을 창업하시는 신규 점주님을 대상으
로 하는 마케팅 교육이기도 하다. 결국 손님에 대한 애정과
우리가 집중해야 할 대상에 관한 이야기이다.
실제 경험이기도 한 책의 내용은 짧은 시간이지만 본 책의
내용대로 매장을 운영 했을 때 8개월 동안 4배의 매출 증가
를 이루어 낼 수 있었다.
만석의 기쁨도 누릴 수 있었다. 하지만 그 결과에 이르기까
지 쉬운 여정은 아니었다. 책 쓰기의 큰 길잡이가 되어준 ‘나
연구소’ 우경하 대표님의 말에 힘을 얻어 용기를 내어본다.
내가 이 일의 전문가라서 책을 쓰기보단, 여전히 초보 단계
인 나의 이야기가 나와 같이 초보인 누군가에게 희망과 힌트
가 되길 바란다.
초보 시절에 머물기보단
초보 탈출을 함께 꿈꾸며
대한민국 최초의 프리미엄 도서관 브랜드인 커피랑 도서관
(대표 장덕성)의 가맹관리 마케팅 팀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122호점까지 확장된 가맹 프랜차이즈 본부에서 가맹관리
마케팅 팀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직접 동네 매장을 운영 해본 경험도 있는 김민기 작가는 본인의 경험과 현장에서 거의
매일 소상공인 점주님들을 마주 하는 생활을 수년째 이어 오
고 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멋지십니다~~
《
1
》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비
비전트립 여행가의 서재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